[네이버 검색광고] 타겟팅 관리방식 변경 안내
최고관리자
2022-04-07
media_manager@adxeno.com
안녕하십니까.애드제노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의 타겟팅 관리방식이 변경 예정입니다.
- 적용예정일 : 2022년 04월 26일 (화)
- 변경 사항
1) 타겟팅 관리 경로 수정 : 기존 광고그룹 등록 및 수정 화면 -> 광고관리 화면에 탭으로 별도 구성
2) 타겟팅 추가 : 기존 쇼핑검색광고에만 있던 <연령대 및 성별> 타겟팅 추가
3) 타겟팅 별 입찰 가중치 설정 : 그룹 분리 없이 타겟팅 별 입찰 가중치 설정 가능
4) 성과 지표 확인 : 보고서가 아닌 광고 관리 화면에서 타겟팅 항목에 대한 성과 지표 확인 가능
위와 같이 네이버 검색광고 타겟팅 관리방식이 편리하게 변경될 예정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지사항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네이버 공지사항 :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aver?notiSeq=3896
자세한 사항은 연락 주시면 광고 대행 상담과 함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