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애드제노(이하 ‘회사’라 함)는 정보주체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주체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지침을 수립 및 공개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상담, 정보전달,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등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회사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다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가입 및 관리 :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시까지, 다만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 요구
- 처리정지 요구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광고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업체명, 업종 등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 파일 삭제
– 종이 문서 : 분쇄하거나 소각
개인정보 안전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직원 등에 대한 정기적 교육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가 저장된 컴퓨터의 비밀번호 설정 등 접근권한 관리, 백신소프트웨어 등 보안프로그램 설치, 개인정보가 저장된 파일의 암호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성명 : 김미정
└ 직책 : 대표
└ 연락처 : 080-465-0202
└ 이메일 : adxeno@adxeno.com
└ 팩스 : 080-465-4040
개인정보관련 의겸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정보주체들은 상단에 명시한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정보주체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 중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센터 (http://privacy.kisa.or.kr, 전화 02-405-5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전화 1833-6972)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eprivacy.or.kr/, 전화 1899-4134)
– 사이버 경찰청 (http://www.police.go.kr, 전화 182)
개인정보보호정책 공고일자 : 2016년 2월 1일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 2016년 2월 1일
○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애드제노(이하 ‘회사’라 함)가 인터넷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및 고객(이하 ‘회원’이라 함)간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3) 회원은 신설 또는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회사에 서비스 문의상담을 신청한 자
- 전자우편 : 인터넷을 통한 이메일(우편)
-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 6조 (서비스제공 및 이용)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전자우편 또는, 전화를 통한 광고 상품 정보 제공
– 광고 상품 비교 및 상담
– 광고 상품 견적 신청 및 서비스
– 광고 상품 계약 신청
– 광고 상품 컨설팅 및 개선 서비스
– 기타 서비스 제공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기본적인 서비스는 무료로 하며, 광고 상품 계약을 진행할 경우 유료서비스로 합니다. 그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회원과 별도로 합의합니다.
제 8조 (서비스의 개시)
서비스는 회원이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로부터 즉시 개시됩니다.
제 9조 (서비스 이용기간)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조속히 처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사, 복제, 변경, 기타의 방법 등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제 13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제 14조 (저작권의 귀속)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제 15조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성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이 약관은 2016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16년 2월 1일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6년 2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