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광고 노출영역 확대 안내
최고관리자
2023-03-17
media_manager@adxeno.com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노출영역이 확대되어 안내 드립니다.- 적용일 : 2023년 03월 14일 (화)
-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 적용 위치 : PC(우측 리뷰영역 하단) & MO(리뷰영역 하단)
- 적용 내용 :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콘텐츠 매체 노출 / 카탈로그 상품과 연관된 브랜드 광고와 상품이 노출
- 과금 내용 : 쇼핑 데이터 기반으로 자동 추천된 카탈로그 연관 키워드에 입찰한 브랜드형 광고 중
품질 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연관 키워드에 입찰한 광고 소재 중 가장 높은 입찰가 기반 과금
※ 주의 사항 : '네이버쇼핑 카탈로그 추천' 영역의 광고 기본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치 않으실 경우, 그룹 설정에서 노출 제한 매체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 주시면 광고 대행 상담과 함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